// Videoshop
// 조건
// 1. boost의 shared_ptr<> 사용.
// 2. 자료구조가 필요하면 STL 사용.
// 3. 최대한 객체지향화.
// 4. 메뉴판 Composite pattern 사용
설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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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고객 과 테입을 등록하면 파일로 쓴다. 나중에 실행하면 이를 읽어와서 복원시킨다.
2. 하지만 고객 or Tape 한개만 등록시켜도 전부 다시 등록해야 하는 문제가 있다. ㅜ_ㅜ..
3. STL 과 패턴을 쬐금 썻다는 데에 의미를 두는 과제.

1. 고객 과 테입을 등록하면 파일로 쓴다. 나중에 실행하면 이를 읽어와서 복원시킨다.
2. 하지만 고객 or Tape 한개만 등록시켜도 전부 다시 등록해야 하는 문제가 있다. ㅜ_ㅜ..
3. STL 과 패턴을 쬐금 썻다는 데에 의미를 두는 과제.

2007/08/13 - [Study/C++] - 8.10(금) C++ 디자인패턴 - Composite 을 활용한 메뉴생성5(최종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