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://www.devpia.com/Maeul/Contents/Detail.aspx?BoardID=50&MAEULNo=20&no=614873&ref=614868
http://kldp.org/node/25255 //Good Thread(깊이우선알고리즘)
-_-..아나 시방 계속 삽질했네..
완성된 상태에서 역순으로 섞어야 하는 거가 맞는거지..
예전에 퍼즐게임 뽑아서 맘대로 조립하면 안되는거랑 같은 원리 였군..OTL
조잡한 나의 알고리즘-_-...
http://kldp.org/node/25255 //Good Thread(깊이우선알고리즘)
-_-..아나 시방 계속 삽질했네..
완성된 상태에서 역순으로 섞어야 하는 거가 맞는거지..
예전에 퍼즐게임 뽑아서 맘대로 조립하면 안되는거랑 같은 원리 였군..OTL
조잡한 나의 알고리즘-_-...
[ more.. | less.. ]
void ShufflePuzzle()
void ShufflePuzzle()
{
POINT pt;
int num;
randomize();
num = random(500)+100; //100~500번Click !!(마구잡이클릭효과)
for (int i = 0; i < num; i++)
{
pt.x = random(4)+1;
pt.y = random(3)+1;
CmpPuzzle(pt);
}
}